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모든 것

신풍역 커피섬 카페 뚱보롱 예약포장

by 서기애 2017. 12. 3.

※ 뚱보롱 남성역으로 이전했습니다.
2018/05/16 - [맛집의 모든 것] - 남성역 마카롱 맛집 뚱보롱

안녕하세요~~^0^ 서기애입니다! 이번 한 주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 회사일이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주중에 잠깐이라도 고통을 잊고자 신풍역 커피섬에 또 갔어요! 저녁 먹으러 지난 번 포스팅 썼던 일구칠구동태매운탕집에 가는 길에 커피섬이 있거든요. 밥 먹고나서 오면 마카롱이 없을 게 뻔해서!!! 마카롱 있으면 포장해야지!!!! 하고 밖에서 보니 남았더라구요. 올레~ XD  포장하면서 사장님께 커피섬 뚱보롱 예약 포장 관련해서 이것저것 여쭤봤어요.  마카롱 포장 하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그런데 상호명까지 바꾸신건진 모르겠지만 이제 커피섬 치면 카페 뚱보롱으로 나오네요. 인스타그램 주소도 @DDBORON으로 바뀌었습니다!)

2017/11/04 - [맛집의 모든 것] - 신풍역 마카롱 맛집 커피섬 

2017/11/23 - [맛집의 모든 것] - 신풍역 맛집 일구칠구동태매운탕



먼저 이번에 구입한 뚱보롱은 왼쪽부터 크랜베리쇼콜라, 연유콩고물입니다!
색이 꼭 우주 색 같네요ㅎㅎㅎ 이 두가지 맛은 처음 봐서 2개씩 구입을 했어요. 크랜베리쇼콜라는 크랜베리랑 초코가 잘 어울려서 새콤달콤해요. 그리고 연유콩고물은 인절미빙수 생각하시면 될 듯해요!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

뚱보롱의 필링은 어마어마하지용?ㅎㅎㅎ

뚱보롱 예약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예약하는 방법과 전화로 예약하는 방법인데요.
뚱보롱 인스타그램에 다음날 뚱보롱 라인업을 밤에 올려주신대요. 라인업은 매일 조금씩 달라요. 전날 밤에 라인업 보시고 DM으로 예약하셔도 되고요. 전화 예약하시려면 당일 오전 11시 이후(오픈 시간 이후) 전화하셔서 라인업 확인 후 예약하시면 됩니다!
-카페 뚱보롱 인스타그램 @DDBORON
-카페 뚱보롱 전화번호 0507-1402-0460

뚱보롱 6개 이상 포장 시 보냉백에 담아주세요. 전 4개 포장해서 보냉백 1,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실온에서는 15분 안에 먹어야한다고 하셔서, 구매를 했지욧. 집까지 1시간 넘어서...또르르. 보냉백이 손잡이도 있고 튼튼해서 재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뚱보롱 인기가 많아서 먹기 힘들어요~~ 그래도 맛있는건 먹어야죠?! 예약 주문으로 GET해봅시당.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