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만화/웹툰만화 소식

웹툰 유미의 세포들 김유미 인스타그램 놀러가요!

by 서기애 2017. 12. 22.

   안녕하세요!ㅋㅋ 서기애입니다. 요즘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유미의 세포들은 주 2회 수, 토요일 연재여서 요즘 정말 좋아요~~ㅋㅋ 유미와 바비의 꽁냥꽁냥♡ 보는 게 아주 흐뭇해요. ㅋ_ㅋ 유미의 세포들은 댓글을 꼭 보셔야하는 거 아시죠? 각종 드립이 난무하는 ㅋㅋㅋ 그러다 알게 된 정보인데, 인스타그램에 유미 계정이 있다더라구요!!!! 띠요옹.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ㅋㅋ

↓ 유미의 세포들 웹툰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클릭해주세요! ↓
2017/11/09 - [웹툰만화/연재중 웹툰만화 추천] - 연애 웹툰 '유미의 세포들'



   오오. 정말 유미의 계정이에요!!! 게시글이 8개로 많지는 않아요. 이번 연재 시작에 맞춰서 유미 인스타그램도 재개하셨다고 해요. ㅎㅎㅎ 재개한 후 3개의 게시물을 올렸는데, 그 중에 2개는 바비가 있네요?! 유미야...러브스타그램 하고 싶었던거니..!
  엇 그런데 전남친 구웅 사진은 없네? 왜 없지? 여러분 잘 생각해보세요. 전남친 사진을 SNS에 남겨두겠습니까!ㅜㅜ 구웅이랑 헤어지고 나서 구웅 사진 다 지우고 한동안 잠수 상태였다고 해요. 이런 극사실주의같으니라고..! 제가 이래서 이동건 작가님을 좋아해요. 디테일이 살아있어!!!
 

  역시 유미..뭘 좀 먹을 줄 아네요. 호빵은 쪄야죠! ㅋㅋ 요즘 유미의 세포들 스토리는 유미의 새로운 도전과 바비와 꽁냥꽁냥에 초점이 맞춰져있어요! 이전 시즌에서 바비가 제안한 SNS 관리직을 잘 수행해서 인정 받아 마케팅 부서로 스카웃됐었죠. 그 과정에서 유미는 작가라는 새로운 목표가 생겨 퇴사했었구요! 그래서 3부에서 전회사 인물은 아직까진 나오지 않았어요! 뭔가 현실이 반영된 게 좋아요. 현실에서도 환경이 바뀌면..주변 사람도 바뀌고 그러잖아요?
  한 동안은 유미에 초점이 맞춰져서, 유미라는 인물에 좀 더 깊게 파고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에요. ㅋㅋ

☞웹툰 유미의 세포들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