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만화/웹툰만화 소식

극한견주 단행본 1권 출간 사은품까지

by 서기애 2017. 12. 7.

   안녕하세요~~ 서기애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케이툰 극한견주 연재일인데요! 극한견주 솜이는 요즘...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존재랍니다. ㅠㅠ 제일 힘든 수요일 아침에 기분을 좋아지게 하는 솜이!! 고마워 솜이야! XD 이번 주도 어김없이 챙겨봤는데~ 극한견주 단행본 1권이 출간됐더라구요!!! 오오~~ 마일로 작가님 축하드립니다! 초판 다 나가고 계속 추가로 찍으시길 바랍니당!! 표지부터가 강렬한 단행본 소개해드릴게요. ㅎㅎㅎ
   극한견주 웹툰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웹툰 정보부터 솜이 트위터 계정까지 적어두었습니당.

2017/11/05 - [웹툰만화/연재중 웹툰만화 추천] - 반려동물 강아지 웹툰 '극한견주 솜이'


   표지 너무 예쁘고 깔끔해요! 인테리어로도 좋을 것 같은데요. ㅋㅋ 레진코믹스의 상징색이 레드인데, 그래서 강렬한 레드 표지인걸까요?ㅎㅎ 어쨌든 마음에 드네요! 먼저 극한견주 단행본 1권 목차부터 볼까요?

<1권 목차>
1. 털갈이 
2. 훈련 
3. 격한 반가움
4. 산책 1 
5. 산책 2 
6. 목욕 
7. 놀이 
8. 든든한 솜이 
9. 음식 
10. 만남 
11. 똥 
12. 만지면 싫은 부위 
13. 절도 파괴 
14. 잠 
15. 병원 
16. 거친 개들의 왕국

*스페셜 에피소드

    극한견주 단행본 목차는 연재 회차와 동일하네요. 16화까지가 1권이면, 현재 36화까지 나왔거든요. 2권도 작업 하시겠네요 ㅎㅎ 단행본에는 미공개 에피소드가 수록되어있대요. 으어. 솜이가 또 어떤 멍충미, 허당미를 보여줬을 지 궁금합니다...궁금해!!!

 

   꺄. 마일로 작가님이 솜이 사진 초이스를 잘하셨네요. 엄청 예쁘게 나왔어요♡ 작가님께서 솜이 트위터 계정을 만드셔서 솜이 사진과 영상을 올려주시거든요. 모두들 랜선집사가 되어봐요..! 단행본에 사진도 수록하셨네요. 잘라서 방에 붙여놓고 싶을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초판 한정으로 솜이가 그려진 포스트잇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2중 중 1개를 랜덤으로 준다고 하구요. 솜이 그림 부분만 포스트잇이네요. 둘 다 가지고 싶다...!!!!!! 얌전한 솜이와 얏호하는 솜이!

극한견주는 현재 케이툰에서 연재 중이니 모두들 꼭 보세요! 삶의 활력을 찾아줍니다. ^0^

케이툰 극한견주 지금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