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만화/웹툰만화 소식

웹툰 나빌레라 1-5권 세트 단행본 사은품

by 서기애 2017. 11. 24.

   안녕하세요! 서기애입니다.ㅎㅎㅎ 많은 분들이 나빌레라 키워드로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셨었는데요. 나빌레라 1-5 전권 세트가 언제 나오는 지 많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 그렇구요!ㅎㅎㅎ
  11월 30일에 출간 예정이라고 떴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도서 사이트에 올라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소식을 공유하려고 달려왔습니다!!! 
  혹시 나빌레라 웹툰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 확인해주세요 :D 웹툰 나빌레라는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울린 명작이에요. 1년여 간의 연재 기간 동안 연재 랭킹 1위, 독자 평점 1위를 유지했답니다!

2017/10/24 - [웹툰만화/완결웹툰만화 추천] - [웹툰 추천] 웹툰 나빌레라 (단행본 정보)


먼저 나빌레라 5권의 목차부터 볼까요?

1. 잠시 아파하고 울어도 괜찮아 6
2 좋아, 한 번 더 32
3 책임지고 지켜야 될 게 산더미라고 80
4 실패하면 아쉽고 분하고 화나는 건 136
5 내일의 내가 후회하지 않도록 160
6 용기보다 변명거릴 찾고 싶었어 210
7 날 볼 수 있게 약속할게요 260
8 나의 시절은… 302
에필로그 382 

[나빌레라 5권 내용]

덕출 할아버지의 치매를 가족들이 알게 되고, 덕출 할아버지 본인도 점차 증세가 잦아지는 것을 느껴 불안해하는데요. 하지만 채록이의 도움을 받아 발레의 꿈을 이어갑니다. 하지만 처음이자 마지막인 무대를 앞두고 할아버지는 증세가 심하게 나타나게 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꿈을 포기하려고 합니다. 누구보다 덕출할아버지의 꿈을 잘 알고 있는 채록이의 도움으로 무대를 서게 됩니다.

줄거리를 요약하다보니, 또 마음이 찡해지네요. 현재(2017.11.24) 다음 웹툰에서 나빌레라 전편 감상이 가능한데요. 나빌레라 마지막화는 특별히 배경음악이 있어요. 배경음악과 함께 마지막화를 감상하시면 정말 좋아요!

나빌레라 1-5권 세트의 정식 출간일이 2017.11.30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사은품 정보가 없더라구요. 분명 사은품 있을거라고 공지하셨는데 ㅠㅠ 어떻게 된 걸까요? 제 생각엔, 정식 출간일까지 좀 기다려보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드디어~~ 사은품 정보가 떴습니다! 나빌레라 5권만 구매했을 때 사은품 먼저 볼까요? 미리 앞권을 구매하신 분들은 박스만 구매할 수 있을 지 궁금해 하셨을 것 같은데요!!


오오~~~ 포인트 500P만 차감하면 박스를 주네요! 그리고 초판에는 저자 친필 사인이 들어있구요! 지민 작가님과 훈 작가님 사인 모두 있네요. ^^ 힐링 반창고도 주는군요. ㅎㅎㅎ 프린팅이 잘 안보여서 어떤 그림인지 잘 모르겠네요.



나빌레라 1-5권 박스 세트입니다! 디자인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잘 보니 덕출 할아버지 1,3,5권 / 채록이 2,4권 그리고 박스 그림 해서 3번 씩 맞춘것 같은데요? ㅎㅎㅎ 나빌레라 1-5권 박스 세트 구입 시에도 사은품이 있습니다.

포인트 100P 만으로 '채록과 할아버지' 양장노트를 주네요!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 지 궁금해요! 안에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을까요?ㅎㅎㅎ 어떤 사은품을 줄지 궁금했었는데 구성이 괜찮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어서 구매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